본문 바로가기
휴식/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모바일) 아기 키우기. 왜 이렇게 귀여워?

by 박모아나 2020. 2. 21.
반응형

스타듀밸리 모바일) 아기 키우기.  이렇게 귀여워?

 

스타듀밸리에서 결혼을 하고 집을 확장해서 

 

아기방을 만들면

 

임신이 가능하다. 

 

근데 아기가 무척 귀여움. ㅎㅎㅎ

 

안에서 돌아다니니 생기 있어 보인다. 

 

나는 하비와 결혼을

 

아기를 낳고 빠르게 하비와 이혼했다. 

 

! 아기 있어도 이혼은 가능! 

 

 

 

아기를 없앨 수도 있다.

 

(마녀의 집에 가면 비둘기로 만들어 보냄) 

 

https://joeunnal.tistory.com/54

 

스타듀밸리 모바일) 마녀집 입성, 마법사 퀘스트 보상 소환술의 책!

스타듀밸리 모바일) 마녀집 입성, 마법사 퀘스트 보상 소환술의 책! 물고기 도감을 채우기 위해 (퀘스트보다 도감 채우는 것을 좋아함ㅋㅋ) 어쩔 수 없이 마법사 퀘스트를 진행했다. (하수구 돌연변이벌레굴과 마..

joeunnal.tistory.com


아기 갖는

 

스타듀 임신 조건 -> 배우자와 집 확장. 

 

집을 확장하면 아기방이 생긴다.

 

(작은 집 살다가 갑자기 넓어져서 

 

난리난 나의집.) 

 

 

집을 확장 후, (랜덤으로) 밤에 선택지가 뜨는데

 

 

아기 가질까?” 하고 질문을 한다. 

 

그러자~ 선택하면 소리 소문 없이 임신하게 된다. 

 

 

조금 지내다 보면 맨날 똑같은 말만 하는 남편 NPC에게

 

새로운 멘트가 생긴다. ㅎㅎ 

 

 

그리고 약 2주 뒤, 

 

잠만 자는 아기가

 

아기침대에 생긴다! 

 

 

아기 성장 모습 1단계

 

 

포대기(?!)에 쌓인 아기 모습

 

이 상태에선 잠만 잔다. 

 

아기를 만져보면

 

 

만질 수 없다...

 

자고있다 라는 멘트만 뜸. 

 

이렇게 아기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처럼 2주 동안

 

눈도 안뜨고 잠만 잔다. 

 

 

 

아기 성장 모습 2단계

그리고 2주~3주 , 

 

나오진 못하고 아기 침대에서 움직이는 정도로

 

성장해있다.

 

 

이때 안아서 놀아줄  있다. ㅎㅎ

 

바닥에 내려놓진 못한다. 

 

 

가끔 몸이 끼어있기도 함.. 

 

재혼한 엄마 아빠를 못 받아들이는 세바스찬인데

 

하비와의 아들은 받아들인 세바스찬. 

 

그래 인제 너의 자식이야.

 

 

아기는 키우고 싶고 남편은 바꾸고 싶어서 

 

아기 낳자마자 하비와 이혼 후 세바스찬과 결혼 한 모아나.

 

 

아기 성장 모습 3단계

 

그리고 20  

 

기어 다니는 아기로 성장한다. 

 

아기를 만져서 호감도를 올릴 있다. 

 

엉덩이를 엄청 귀엽게 표현함.

 

이쪽 저쪽 계속 기어다니시는 아드님.

 

나와 닮았다고 생각.

 

 

아기 성장 모습 4단계

그리고

 

뛰어다니는 아기로 성장한다!

 

상태가 귀여운 같음 ㅎㅎ 

 

엄청 귀여움~~!!! 

 

아빠방이야. 

 

  들을  같은

 

개구쟁이같이 자랐다.

 

 

그리고 걷지 않고 뛰어다니는데

 

엄청 빠름이다..

 

우다다다 폭풍 귀엽. 

 

 

질주 본능 계속 뛰어다닌다.

 

이렇게 하루 종일 뛰어다니다가..

 

 

 

밤이 되니 자기 침대로 쏙!!

 

너무 귀여워서 옆에 같이 누웠다.

 

 

예뿐것~~~~~ ^^^

 

 

아기 성장 모습 5단계

5단계는 없다.... 저게 끝

 

가장 예쁜 나이에 머무는구나. ㅋㅋ 

 

스타듀가 업뎃되면 아기가 어린이까진 성장해서

 

도서관에 공부하러 가는 것 까지 나왔으면 좋겠다. ㅎㅎㅎ 

 

그리고

 

.

.

.

 

세바스찬과 둘째 만들기

 

승낙. ㅎㅎㅎㅎㅎ

 

둘은 키워야지! 

 

첫째 아빠는 하비, 둘째의 아빠는 세바스찬

 

이래도 되는 걸까 (..) 

 

뭐.....그래도..

 

어쨌든...

 

둘째는 딸이었으면 좋겠다 ♥ ㅋㅋ

 

반응형